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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조회

국제거래 소비자 포털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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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정보는 동의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필독사항]
※ Step1 및 Step2의 확인 절차를 선행하지 않으면, 상담이 제한되거나 문제해결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반드시 안내된 절차를 이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단에 체크박스(4개)를 모두 체크하시면 하단에 국제거래 상담신청을 위한 본인인증이 나타납니다.

step 1. 사기의심사이트 진단

  • 사기사이트란?
    ▶ 정상적인 배송 및 환불이 어려운 사이트를 말합니다.
    ▶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사이트가 사기의심사이트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사기 의심 사이트로 확인된 경우
    ▶ 결제하신 신용카드사에 '차지백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 신청은 카드사에 본인이 직접 요청하셔야 하며, 아래 안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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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사업자 상태 진단

  • 국내 불만 처리 창구 존재 여부 확인.
    ▶ 해외 사업자의 분쟁을 국내에서 처리할 수 있는 고객센터 또는 창구가 운영되고 있다면 1372소비자상담센터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예외사항 안내
    ▶ 개인 간 거래, 투자 등 B2C가 아닌 활동에 의한 분쟁은 상담 대상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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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본인 인증 및 주의사항

  • ※ 상담 신청 시 품목명은 단어 일부만 입력하면 관련 목록이 자동으로 표시되며, 선택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