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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리콜정보

LG전자㈜ 스마트폰 G2 조치 안내 상세보기 - 제품명, 등록일, 품목, 구분, 판매현황, 제품내용, 제조업체,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제품사진 제공
LG전자㈜ 스마트폰 G2 조치 안내
제품명 LG전자㈜ 스마트폰 G2 조치 안내 등록일 2015-09-03
품목 가전제품 및 정보통신기기 구분 처리속보
제품내용
LG전자(주), 스마트폰 G2 조치 안내

LG전자㈜는 액정화면을 터치해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스마트폰 G2 일부 제품을 자발적으로 무상 수리한다.

한국소비자원(www.kca.go.kr)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CISS)에 소비자가 스마트폰 G2를 구입하여 사용하던 중 액정화면 터치불량으로 작동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사례가 접수되어 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 결과, 사용 환경에 따라 일부 제품의 내부로 수분이나 땀 등의 이물이 들어가는 경우 터치를 감지하는 부품이 부식되어 터치를 해도 작동이 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LG전자㈜에 무상 수리 등의 시정조치를 권고했고, 해당 업체는 이를 수용하여 2013년 8월 7일부터 판매한 3개 모델*의 제품 중 액정화면 터치불량이 발생하는 제품에 대해 무상 수리를 실시하기로 했다.
 

<LG전자(주), 스마트폰 G2 조치 안내>
 

  • 조치사유 : 액정화면 터치불량 발생
  • 대상제품 : LG전자㈜ 스마트폰 G2(대상모델 : LG-F320K, LG-F320L, LG-F320S)
  • 대상범위 : 2013.8.7.부터 판매한 약 155만여개 제품
  • 조치내용 : 정상으로 사용 중 액정화면 터치불량 발생하는 제품 무상 수리
  • 문 의 처 : 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
    고객서비스 홈페이지 www.lgservice.co.kr
  • 출처 소비자안전국 안전감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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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출처 - 제공기관, 출처URL 제공
제공기관 한국소비자원 안전감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