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해외리콜정보

기아자동차(주) 올 뉴 카니발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무상조치 안내 상세보기 - 제품명, 등록일, 품목, 구분, 판매현황, 제품내용, 제조업체,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제품사진 제공
기아자동차(주) 올 뉴 카니발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무상조치 안내
제품명 기아자동차(주) 올 뉴 카니발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무상조치 안내 등록일 2016-04-05
품목 자동차 및 관련용품 구분 처리속보
제품내용
기아자동차(주) 올 뉴 카니발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무상조치 안내

  한국소비자원에서는 기아자동차(주)의 올 뉴 카니발 차량을 운행 중 정차 시 진동 및 공명음이 심하게 발생한다는 사례가 CISS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엔진의 진동이 차체를 통해 전달되어 차량 내부에 진동 및 공명음을 발생시키는 것으로 추정되었다.

  기아자동차(주)는 한국소비자원의 시정요구를 수용하여 해당 차량을 소유한 소비자에게 개별 통지하고 아래와 같이 개선 부품으로 무상 교환하고 ECU업그레이드 조치해주기로 하였다.
 

 < 기아자동차(주) 올 뉴 카니발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무상조치 안내 > 

  • 조치사유 : 정차시 진동 및 공명음 발생
  • 차종 : 올 뉴 카니발 차량
  • 대상범위 : 2015.6.9. ~ 2016.1.25. 생산차량(105,288대)
  • 조치내용 :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발생 차량에 대하여 점검 후 개선 부품으로 무상 교환 및 ECU업그레이드(개별통보)
  • 조치기간 : 2016.4.5. ~ 2017.4.4.
  • 장소 : 기아자동차(주) 서비스망(직영서비스센터, AUTO-Q 서비스)
  • 문의처 : 기아자동차(주) 고객센터  ☎ 080-200-2000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 출처 소비자안전국 안전감시팀
파일

출처

출처 - 제공기관, 출처URL 제공
제공기관 한국소비자원 안전감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