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해외리콜정보

현대자동차(주) 베라크루즈 차량 앞유리 무상 조치 안내 상세보기 - 제품명, 등록일, 품목, 구분, 판매현황, 제품내용, 제조업체,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제품사진 제공
현대자동차(주) 베라크루즈 차량 앞유리 무상 조치 안내
제품명 현대자동차(주) 베라크루즈 차량 앞유리 무상 조치 안내 등록일 2016-07-14
품목 자동차 및 관련용품 구분 처리속보
제품내용
현대자동차(주) 베라크루즈 차량 앞유리 무상조치 안내

  한국소비자원은 현대자동차(주)의 베라크루즈 일부 차량에서 앞유리에 크랙이 발생한다는 사례가 CISS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결로 현상 등에 의해 앞유리 열선 단자부에 수분이 유입되어 열선부에 문제가 발생하고 이로 인한 과열로 유리에 크랙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되었다.

  현대자동차(주)는 한국소비자원의 시정요구를 수용하여 해당 차량을 소유한 소비자에게 개별 통지하고 아래와 같이 조치하기로 하였다.
 

 < 현대자동차(주) 베라크루즈 차량 앞유리 무상조치 안내 >

  • 조치사유 : 앞유리 열선 과열로 크랙 발생
  • 차종 : 베라크루즈 차량
  • 대상범위 : 2006.10.12. ~ 2015.10.1. 생산차량 78,456대
  • 조치내용 : 크랙 발생 차량 점검 및 앞유리 교환(개별통보)
  • 장소 : 현대자동차(주) 직영서비스센터, 정비협력업체(일부 정비협력업체 제외)
  • 조치기간 : 2016.7.14. ~
  • 문의처 : 현대자동차(주) 고객센터 ☎ 080-600-6000
  • 출처 소비자안전국 안전감시팀
파일

출처

출처 - 제공기관, 출처URL 제공
제공기관 한국소비자원 안전감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