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싼타페DM·맥스크루즈 차량, 냉매 누출 관련 조치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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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 현대자동차㈜ 싼타페DM·맥스크루즈 차량, 냉매 누출 관련 조치 안내 | 등록일 | 2018-06-20 | ||||||||||||||
품목 | 자동차 및 관련용품 | 구분 | 처리속보 | ||||||||||||||
제품내용 |
현대자동차(주) 산타페DM·맥스크루즈 차량,
냉매 누출 관련 조치 안내 한국소비자원에서는 현대자동차㈜ 싼타페DM·맥스크루즈의 일부 차량에서 에어컨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다는 위해정보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에어컨 디스차지 호스 연결부에서 냉매가 누출되는 것으로 추정되어 해당 사업자에게 자발적인 시정을 권고하였다. < 현대자동차(주) 싼타페DM·맥스크루즈 차량, 냉매 누출 관련 조치 안내 > 1. 대상제품
- 차종 : 싼타페DM, 맥스크루즈 - 브랜드(판매사), 조치대상, 제품 사진
- 에어컨 디스차지 호스* 연결부 냉매 누출 * 디스차지 호스 : 컴프레서에서 나오는 고온·고압의 기체 냉매가 컨덴서로 이동하는 호스 ![]() - 조치대상 차량의 에어컨 냉매 누출 관련 보증기간 연장(3년6만km→5년10만km) - 디스차지 호스 점검 후 에어컨 냉매 누출 시 교환 4. 판매사 연락처 및 조치장소 - 판매사 : 현대자동차(주) 고객센터 ☎ 080-600-6000 - 조치장소 : 현대자동차(주) 직영서비스센터, 정비협력업체(일부 정비협력업체 제외)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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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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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제공기관 | 한국소비자원 위해관리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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