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해외리콜정보

㈜휠코치, KC마크 표시가 없는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 상세보기 - 제품명, 등록일, 품목, 구분, 판매현황, 제품내용, 제조업체,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제품사진 제공
㈜휠코치, KC마크 표시가 없는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
제품명 ㈜휠코치, KC마크 표시가 없는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 등록일 2018-07-18
품목 스포츠 및 취미용품 구분 처리속보
제품내용
(주)휠코치, KC마크 표시가 없는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

 < (주)휠코치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 안내 >

1. 대상제품
- 조치대상 :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KC마크 표시가 없는 제품)
- 판매사 : (주)휠코치
- 판매기간 : 2018년 4월∼5월
- 제품 사진
전동킥보드 제품사진
2. 조치 사유
- 제품에 KC마크 표시가 없음.
3. 조치 방법
- ㈜휠코치는 대상 제품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에게 개별 연락하여 환급 또는 KC인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교환(예정) 조치를 완료함.
4. 문의처
- ㈜휠코치 (홈페이지 http://wheelcoach.co.kr/, 문의전화 070-4652-1100)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 출처 위해정보국 위해관리팀
  
파일 ㈜휠코치, KC마크 표시가 없는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pdf㈜휠코치, KC마크 표시가 없는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pdf
㈜휠코치, KC마크 표시가 없는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hwp㈜휠코치, KC마크 표시가 없는 에어랜더 Z11 전동킥보드 교환·환급.hwp

출처

출처 - 제공기관, 출처URL 제공
제공기관 한국소비자원 위해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