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내용 |
최근 BMW 차량에서 화재사고가 발생한 것과 관련 국토교통부는 BMW 520d 등 42개 차종 106,317대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BMW 차량을 보유 중인 소비자께서는 자동차리콜센터 홈페이지(http://www.car.go.kr) 또는 비엠더블유코리아㈜ 리콜대상 차량 조회(http://www.bmw.co.kr/ko/topics/owners/bmw-recall.html)를 통해 리콜대상 차량 여부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 후, 즉시 BMW 리콜 전담 고객센터(080-269-5181)로 연락하시어 안전 진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8월 20일부터 정식 리콜이 실시되고 있으니, BMW 리콜 전담 고객센터 또는 BMW Plu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리콜 서비스를 예약하시어, 시정조치(개선된 EGR 모듈로 교환 및 EGR 파이프 클리닝)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차량 운행 중 엔진 및 냉각수 부족 경고등, 엔진 출력 저하, 울컥거림, 배기가스 냄새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화재 전 전조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차량을 즉시 안전지대에 정차하고 시동을 끈 후 차로 밖으로 이동해 주시고, BMW 모빌리티 케어(080-269-0001)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점검받으시기 바랍니다.
보유 중인 차량에서 화재사고가 발생한 경우 구입사실 및 손해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구비하신 후, 국번 없이 1372 또는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의 인터넷상담 등 소비자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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