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해외리콜정보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상세보기 - 제품명, 등록일, 품목, 구분, 판매현황, 제품내용, 제조업체,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제품사진 제공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제품명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등록일 2020-08-18
품목 자동차 및 관련용품 구분 처리속보
제품내용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한국소비자원은 기아자동차(주)에서 제작·판매한 레이 일부 차량에서 열선 작동 불량 현상 및 시트커버 손상이 발생된다는 위해정보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운전자의 특정 착좌 조건에서 반복·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하중에 의해 열선의 손상이 발생되는 것으로 추정되어 해당 사업자에게 자발적인 시정을 권고하였다.
이에, 기아자동차(주)는 해당 차량을 보유한 소비자에게 통지하고 아래와 같이 조치하기로 하였다.
 

<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

1. 대상제품
   - 제품 상세 정보
차종 레이 차량
조치대상 2011.4.7. ~ 2017.12.7. 생산차량 143,469대
제조,판매사 기아자동차(주)
제품사진


2. 조치 사유
- 일부 차량 열선 작동불량으로 시트커버 손상

3. 기 조치 사항
- 열선패드 및 시트커버 교환
- 대상 차량 소유자 대상 카카오 알림톡 발송

4. 소비자 유의사항 및 조치 방법
- 문의처 : 기아자동차(주) 고객센터 ☎ 080-200-2000
기아자동차(주) 직영서비스센터
- 조치장소 : 기아자동차(주) 직영서비스센터 및 시트전문 서비스협력사(AUTO-Q)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 출처 위해정보국 위해관리팀
  
파일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hwp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hwp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pdf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pdf

출처

출처 - 제공기관, 출처URL 제공
제공기관 한국소비자원 위해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