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 |||||||||||||||||||
---|---|---|---|---|---|---|---|---|---|---|---|---|---|---|---|---|---|---|---|
제품명 |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 등록일 | 2020-08-18 | ||||||||||||||||
품목 | 자동차 및 관련용품 | 구분 | 처리속보 | ||||||||||||||||
제품내용 |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한국소비자원은 기아자동차(주)에서 제작·판매한 레이 일부 차량에서 열선 작동 불량 현상 및 시트커버 손상이 발생된다는 위해정보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운전자의 특정 착좌 조건에서 반복·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하중에 의해 열선의 손상이 발생되는 것으로 추정되어 해당 사업자에게 자발적인 시정을 권고하였다. <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 1. 대상제품
- 제품 상세 정보
2. 조치 사유 - 일부 차량 열선 작동불량으로 시트커버 손상 3. 기 조치 사항 - 열선패드 및 시트커버 교환 - 대상 차량 소유자 대상 카카오 알림톡 발송 4. 소비자 유의사항 및 조치 방법 - 문의처 : 기아자동차(주) 고객센터 ☎ 080-200-2000 기아자동차(주) 직영서비스센터 - 조치장소 : 기아자동차(주) 직영서비스센터 및 시트전문 서비스협력사(AUTO-Q)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
||||||||||||||||||
파일 |
![]() ![]() |
출처
제공기관 | 한국소비자원 위해관리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