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가 탈락되어 해외에서 리콜된 시마노(SHIMANO) 낚시 조끼 무상수리 조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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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 지퍼가 탈락되어 해외에서 리콜된 시마노(SHIMANO) 낚시 조끼 무상수리 조치 | 등록일 | 2020-12-31 | ||||||||||||||||||||||||||||||||
품목 | 의류 및 보석류 | 구분 | 처리속보 | ||||||||||||||||||||||||||||||||
제품내용 |
지퍼가 탈락되어 해외에서 리콜된
시마노(SHIMANO) 낚시 조끼 무상수리 조치 한국소비자원은 시마노(SHIMANO) 낚시 조끼 제품 안쪽 주머니의 슬라이더 빠짐 방지 기구가 없어, 지퍼의 슬라이더가 이탈되는 불량으로 인해 해외에서 리콜 되고 있다는 정보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접수됨에 따라 국내유통 여부를 조사했다. <지퍼가 탈락되어 해외에서 리콜된 시마노(SHIMANO) 낚시 조끼 무상수리 조치> 1. 대상제품
- 제품 상세 정보
2. 조치 사유
- 조끼 안쪽 주머니의 슬라이더 빠짐 방지 기구가 없어, 지퍼의 슬라이더가 이탈되는 불량으로 인해 리콜됨. 3. 조치 사항 - 해당 제품의 공식수입사인 ㈜윤성에프엔비는 판매분(3개)에 대해 무상수리하고, 차후 개선된 제품으로 판매 - 해당 제품을 취급한 구매대행 사이트 등에 판매차단 조치 4. 소비자 유의사항 및 조치 방법 - 해당 제품을 ㈜윤성에프엔비에서 구매한 소비자는 무상수리 조치를 받을 것 (https://www.yoonsunginc.kr, 1577-6160(내선번호 3번))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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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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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제공기관 | 한국소비자원 위해관리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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