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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리콜정보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 상세보기 - 제품명, 등록일, 품목, 구분, 판매현황, 제품내용, 제조업체,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제품사진 제공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
제품명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 등록일 2021-09-08
품목 가전제품 및 정보통신기기 구분 처리속보
제품내용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

코웨이㈜는 2018년 5월~2021년 4월 판매된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FAD-01S, FAD-02S)’에 대해 무상수리를 실시한다.
코웨이㈜는 해당 제품 작동 중 송풍장치 모터부에 수분이 유입될 경우 발화 또는 제품 고장 등의 가능성이 있음을 한국소비자원에 전달해 왔으며, 한국소비자원이 이를 검증해 시정권고한 결과 다음과 같이 무상수리를 실시하기로 했다.

< 코웨이㈜ 의류청정기 FAD-01S/FAD-02S 무상수리 안내>
1. 대상 제품
- 조치대상 : ‘18년 5월부터 ’21년 4월까지 생산된 FAD-01S/FAD-02S 제품 65,696대
- 제조/판매사 : 파세코㈜/코웨이㈜
- 제품 사진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다운로드.jp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86pixel, 세로 543pixel

2. 조치 사유
- 제품 작동 중 송풍장치 모터부에 수분이 유입될 경우 발화 또는 제품 고장 등이 발생할 수 있음.
 
3. 조치 방법
- 코웨이㈜를 통해 모터부 어셈블리를 개선된 구조의 것으로 교체받을 것
 
4. 문의처
- 코웨이㈜(홈페이지 www.coway.com, 문의전화 1588-5200)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 출처 위해정보국 위해관리팀
  
파일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hwp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hwp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pdf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pdf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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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기관 한국소비자원 위해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