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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례

오배송된 제품, 구입가 환급 요구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거래국가, 피해유형, 품목,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오배송된 제품, 구입가 환급 요구
작성자 국제거래지원팀 조회수 4005 등록일 2016-06-30 18:09:49
거래국가 피해유형 오배송 품목 신변용품
첨부파일

[사건개요]

소비자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된 사업자로 부터 지갑을 구매하고 대금 179불을 신용카드 결제함.
미국 현지 배송업체가 다른주소로 오배송하여(다른 zip code로 배송됨)  판매업체 및 배송업체에 이의제기하였으나  제대로 된 답변 없이 처리를 지연함. 
소비자는 오배송 (제품 분실)된 이 제품의 구입가 환급을 요구함.

 

[처리결과]

사업자는 미국 현지 배송업체 내부 시스템의 "배송완료" 자료를 제시할 뿐, 배송요청지에 제대로 배송하였다는 입증 자료를 제시하지 못함. 이에 구입가 환급를 요구한 바 판매자가 결제취소 처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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