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개요]
소비자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커피캡슐을 구입하고 대금 77.60 유로를 신용카드로 결제하였으나 미입금액을 입금하라는 내용의 국제우편물을 수령(독일어)하고 사업자가 요구한 계좌로 송금함. 사업자 측에 송금 수취 확인을 요구했으나 확인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음. 이후 계속해서 입금 확인이 가능한 공식 인정 서류를 보내라는 독촉을 받고 있음.
[처리결과]
소비자에게 문의한 결과, 신용카드 결제는 승인되지 않았으나 해당 제품은 수령한 상황이라고 함. 소비자는 대금을 송금했으나 판매자가 계속해서 대금을 청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임. 소비자로부터 제공받은 자료를 첨부하여 판매자에게 대금 청구 중단을 요구하는 전자우편을 발송함. 판매자로부터 해당 메일을 회계부서에 보내겠다는 연락을 받았고 이후 입금 내역이 확인되었다며 더 이상 대금 청구가 없을 것이라는 회신을 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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