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국제거래동향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체코항공 클레임 접수 방법 안내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분류, 출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체코항공 클레임 접수 방법 안내
작성자 신동은 조회수 687 등록일 2021-04-05 10:18:38
분류 국외 출처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첨부파일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체코항공 클레임 접수 방법 안내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ECC Netherlands) 2021 3 10일자로 프라하 지방법원이 파산을 선언한 체코항공에 대하여 클레임 접수 방법을 안내했음. ECC Netherlands 따르면, 예약된 체코항공편을 결항 등의 사유로 이용하지 못하고도 환불을 받지 못하고 있는 승객들의 경우, 2021 5 10일까지 프라하 지방법원에 클레임을 접수해야 .

클레임 접수는 우편이나 이메일 통하여 있으며, 클레임 접수 시에는 예약 결제 확인서, 항공권 사본 증빙 자료를 첨부해야 . ECC Netherlands 아울러,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이 클레임을 접수할 경우, 신청서는 반드시 체코어로 작성할 것을 당부했음. (구체적인 접수 절차 및 클레임 신청서 작성 방법은 링크 참조)

 

출처: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2021.3.15. 보도자료

다음글 [보도자료] 한국소비자원.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그린워싱 관련 소비자피해 예방 국제 캠페인 실시
이전글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Shopify 플랫폼 내 사기 사업자 주의보 발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