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체코항공 클레임 접수 방법 안내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ECC Netherlands)가 2021년 3월 10일자로 프라하 지방법원이 파산을 선언한 체코항공에 대하여 클레임 접수 방법을 안내했음. ECC Netherlands에 따르면, 예약된 체코항공편을 결항 등의 사유로 이용하지 못하고도 환불을 받지 못하고 있는 승객들의 경우, 2021년 5월 10일까지 프라하 지방법원에 클레임을 접수해야 함.
클레임 접수는 우편이나 이메일 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클레임 접수 시에는 예약 및 결제 확인서, 항공권 사본 등 증빙 자료를 첨부해야 함. ECC Netherlands는 아울러,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이 클레임을 접수할 경우, 신청서는 반드시 체코어로 작성할 것을 당부했음. (구체적인 접수 절차 및 클레임 신청서 작성 방법은 링크 참조)
출처: 유럽소비자센터 네덜란드 지부 2021.3.15. 보도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