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소비자협회, 2021년 상반기 소비자불만 접수 통계 발표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CASE)가 2021년 상반기 접수된 소비자불만은 총 7,260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5% 감소했다고 발표했음. CASE에 따르면, 미용 서비스 및 리모델링 공사 계약 관련 소비자불만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운데,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소비자불만 건수 역시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음. 반면, 올해 상반기 CASE에 접수된 여행/항공 운송 및 의료 서비스/의료기기 관련 소비자불만은 지난해 대비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음.
출처: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2021.8.6.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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