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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거래동향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2021년 상반기 소비자불만 접수 통계 발표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분류, 출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2021년 상반기 소비자불만 접수 통계 발표
작성자 국제거래지원팀 조회수 573 등록일 2021-08-13 12:13:19
분류 국외 출처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첨부파일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2021년 상반기 소비자불만 접수 통계 발표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CASE)가 2021년 상반기 접수된 소비자불만은 총 7,260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5% 감소했다고 발표했음. CASE에 따르면, 미용 서비스 및 리모델링 공사 계약 관련 소비자불만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운데,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소비자불만 건수 역시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음. 반면, 올해 상반기 CASE에 접수된 여행/항공 운송 및 의료 서비스/의료기기 관련 소비자불만은 지난해 대비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음. 
 

출처: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2021.8.6.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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