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국제거래동향

마카오 소비자위원회, 국경간 소비자 거래 불만 해결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개설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분류, 출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마카오 소비자위원회, 국경간 소비자 거래 불만 해결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개설
작성자 국제거래지원팀 조회수 634 등록일 2021-09-02 14:06:45
분류 국외 출처 마카오 소비자위원회
첨부파일

마카오 소비자위원회, 국경간 소비자 거래 불만 해결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개설
 

마카오 소비자위원회 (MCC)는 중국 본토나 해외 소재 사업자들과의 전자상거래 과정에서 인해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민원을 접수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https://app.consumer.gov.mo/wapp/cconline?lang=en)을 개설했다고 발표했음. MCC는 해당 플랫폼이 마카오 소비자들과 중국 본토 포함 해외 소재 사업자들 사이에서 발생한 분쟁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음.
 

출처: 마카오 소비자위원회 2021.8.27. 보도자료

 

다음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해외직구 전자제품 중고거래 허용
이전글 싱가포르 소비자협회, 온라인 해외 거래 소비자 주의보 발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