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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체류 중 발생한 소비자 분쟁에 대한 현지 전화 상담 창구 안내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일본 체류 중 발생한 소비자 분쟁에 대한 현지 전화 상담 창구 안내
작성자 조해령 조회수 321 등록일 2024-09-24 15:3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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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일 관광객 소비자 핫라인 Dial 03-5449-0906 if you need assistance. 평일 10:00~16:00 (토일공휴일 12/26~1/3은 제외) 방일 관광객 소비자 핫라인은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일본 체류 중에 소비자 분쟁에 휘말렸을 경우에 상담 할 수 있는 전화 상담 창구입니다. 판매점이나 음식점, 교통기관, 숙박 시설 등과의 사이에서 뜻밖의 소비자 분재잉 발생했을 때는 이공으로 상담해 주십시오. (관광정보, 유실물분실물, 사건사고, 질병부상 등 소비자 분쟁 이외의 상담은 받을 수 없습니다.) 콜센터로 건 전화요금이 부과됩니다. case1 상품을 구입했지만 고장 나 있었다. case2 음식점에서 바가지 요금이 청구되었다. case3 렌터카로 인해 고객의 수리비가 청구되었다. case4 호텔 등 예약 내용과 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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