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담사례

주문한 내 물건, 어디쯤 있을까요?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거래국가, 피해유형, 품목,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주문한 내 물건, 어디쯤 있을까요?
작성자 조해령 조회수 620 등록일 2024-02-06 13:13:21
거래국가 피해유형 기타 · 단순문의 품목 기타
첨부파일

[사건개요]

□ 해외배송기간은 한국과의 시차, 현지 휴일 등을 감안하여 계산해야 하며 쇼핑몰의 백오더, 배송대행지의 오프로드, 항공기 연착 등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외쇼핑몰 직접배송 상품의 진행상황은 운송장번호(Tracking ID 또는 Tracking Number)로 배송업체(UPS, FEDEX, USPS 등) 사이트에서 조회할 수 있고, 배송대행은 업체에 문의해 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배송상황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 운송장번호와 배송업체는 쇼핑몰 주문내역(my order)에서 확인

□ 한편 수입통관절차 진행 상황은, 관세청의 전자통관시스템 (유니패스UNI-PASS, https://unipass.customs.go.kr)의 “정보조회 - 수입화물진행정보”에서 운송장번호로 조회 가능 합니다.

 
다음글 신용카드 결제 승인이 두 번 났어요!
이전글 해외 쇼핑몰, 사기사이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