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이용] 상담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방법 | |||||
---|---|---|---|---|---|
작성자 | 조해령 | 조회수 | 2470 | 등록일 | 2024-01-30 17:40:51 |
첨부파일 | |||||
□ 상담신청 시 입력해야 하는 칸이 활성화되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이 조치해보세요!
- 새로고침 - 캐시 삭제 1) 크롬: 우측 상단의 더보기 를 선택 → 도구 더보기 선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 상단에서 기간 선택 → 2) 엣지: 우측 상단의 더보기 … 를 선택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선택 →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에서 ‘지울 항목 선택’ 선택 → - 다른 웹 브라우저로 접속(크롬, 익스플로러, 엣지 등) ※ 만약, 상기 3가지 방법에도 상담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상담내용, 관련 증빙 자료 등을 첨부하여 아래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다음글 | [사이트 이용] 상담답변 확인 방법 | ||||
이전글 | [사이트 이용] 상담신청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