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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사이트 이용] 상담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방법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사이트 이용] 상담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방법
작성자 조해령 조회수 2470 등록일 2024-01-30 17:40:51
첨부파일
상담신청 시 입력해야 하는 칸이 활성화되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이 조치해보세요!

    - 새로고침

    - 캐시 삭제

         1) 크롬: 우측 상단의 더보기EMB00000484440e 를 선택 도구 더보기 선택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상단에서 기간 선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옆의 체크박스 선택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2) 엣지: 우측 상단의 더보기 를 선택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선택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에서 ‘지울 항목 선택’ 선택
                            상단에서 기간 선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옆의 체크박스 선택 지금 지우기 선택

      - 다른 웹 브라우저로 접속(크롬, 익스플로러, 엣지 등)

  ※ 만약, 상기 3가지 방법에도 상담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상담내용, 관련 증빙 자료 등을 첨부하여 아래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rossborder@kca.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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