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이용] 상담답변 확인 방법 | |||||
---|---|---|---|---|---|
작성자 | 조해령 | 조회수 | 2665 | 등록일 | 2024-01-30 18:06:52 |
첨부파일 | |||||
□ 상담답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상담답변이 완료되면 상담신청 시 기재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작성하신 글에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라는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 해당 메일로는 답변 확인이 불가합니다. - 답변 완료 메일을 받으셨다면 국제거래 소비자포털(crossborder.kca.go.kr)에 접속 후, 상담신청 시 로그인하셨던 방법으로 로그인하시어 - 상담신청 시 로그인하셨던 방법과 상담조회 시 로그인하셨던 방법이 다르면 접수한 상담내용 및 답변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시) 상담신청 시 네이버 로그인을 통해 인증하신 경우 네이버 로그인 인증을 통해 상담을 조회하셔야 합니다. - 2020년 10월 이전 상담신청 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이용하신 경우에도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상담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만약, 상담신청 시 이용하신 로그인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로그인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상담답변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
|||||
다음글 | [사이트 이용] 자료 제출 시 유의사항 | ||||
이전글 | [사이트 이용] 상담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방법 |